알타이편지

이정미선교사 기도편지

작성자
altai
작성일
2017-11-10 03:02
조회
23
2017 주신 말씀을 묵상하며, 올 한 해를 되돌아봅니다. 지금까지 하나님의 신실하신 인도와 보호하심가운데, 동행하여 주시고, 풍성한 은혜가운데 이끌어 주신 주님의 은혜와 긍휼하심을 찬양드립니다.  한국의 사랑하는 기도동역자님 한분 한분위에 하나님의 인도와 보호하심이 풍성하게 넘치시기를 기도드리며, 그동안의 소식을 나누기를 원합니다.

한국목회자 수양회 (5/30-6/1)

교단에 속한 한국인 목회자들을 위한 리트리트가 고베에서 2번째로 열렸습니다. 교단의 목사님 두분의 강의와 현지 사역의 나눔과 교제, 특별히 한국찬송가를 통해 마음껏 찬양드릴수 있었던것과 뜨거운 기도시간이 있어, 함께 위로하며 도전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휴식시간에는 목장을 방문하여, 양떼들을 가까이서 볼수있어, 즐거운 영.육의 풍성한 기회였습니다. 여러모로 배려해 주신 교단의 목사님들께 감사하며, 한국목회자로 기쁨을 가지고 섬길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Happy Sheep어린이 전도(6/18,주일)                   주일학교 여름 캠프 (8/5-6)

 고베중앙교회 부근에 효고다이카이(兵庫大開) 초등학교가 있는데, Happy Sheep전도의 날에 많은 아이들이 인도되어 성경말씀을 듣고, 간식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나눔의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 몇명이 주일학교에 꾸준히 참석하여,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복음의 씨앗을 심고, 싹이 나고, 열매가 풍성하게 맺히기를 간절히 기도하고 있으며, 많은 기도 바랍니다.

일본지역 알타이선교사모임 in KOBE(6/19-21)

일본에서 사역하시는 알타이선교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수양회를 가졌습니다. 처음으로 고베에서 귀한 시간을 마련해서 일본 각 지역에서 사역하시는 선교사님들의 현황을 나누는 풍성한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한국에서도 알타이선교회 대표이신 유기남선교사님을 비롯해, 조봉희이사장님, 그리고, 몇분의 귀한 분들과 교제하며, 일본선교사들에게 많은 도전과 은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희 가족도 짧은 시간이었지만, 함께 공유할 수 있었던 은혜였습니다. 감사와 찬양을 드리며!

수술 5년이 경과, 그동안 항호르몬제를 복용해 왔는데, 더 이상 복용하지 않아도 된다고! 치료의 경과를 받고 하나님께 감사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갑상선 약도 조금 줄어들어, 몸이 많이 가벼워졌답니다! 그동안 저의 건강을 위해 여러모로 배후에서 기도와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계속해서 건강히 사역을 잘 감당할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수영로교회 단기선교팀, 일본관서지역(45교구)

저의 모교회인 부산 수영로교회에서 19분의 단기선교팀이 방문하여, 고베중앙교회와 고베성천교회의 사역과 봉사를 위해 많은 희생과 사랑과 기도로 일본영혼들과 일본성도님들을 위해 섬겨주셨습니다. 7월말의 찜통더위속에서 1시간이상 전도지를 배포해주시고, 주일날 주일학교 아이들을 위해 섬겨주시고, 함께 찬양하며, 교제하는 귀한 시간을 허락해주셨습니다.

선교의 많은 열매가 맺히기를 기도하며, 일본을 위한 헌신자를 보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

<중보기도제목>    

1) 그동안 건강을 지켜주심을 감사드리며, 5년간 복용해온 항호르몬제를 마칠수 있어 감사,

,육의 강건함으로 주님의 음성에 겸손히 반응하며, 말씀과 기도로 승리할수 있기를.

2) 일본예수그리스도교단의 128교회의 축복과 성령의 역사가 풍성히 일어나기를.

- 남편의 사무국장사역과 고베성천교회 사역을 은혜로 감당하며, .육의 강건위해.

- 모든직원들의 .육의 건강과 맡은 업무를 통해 축복하여 주시기를.

- 교단위원장(미즈노 목사님, ) 비롯해 위원회 모든 목사님들의 성령충만을 위해.

- 칸사이성서신학교의 건축과 비전. 헌신자가 10명이상 배출되기를, 무목교회위해.

3) 고베중앙교회의 말씀사역위에 기름부어주시기를, Happy Sheep 어린이전도사역위에 많은

열매가 맺혀지기를. 어린이 영혼구원위해. 구도자들이 주님을 영접할수 있기를.

4) 히또미(3) 신앙생활과 수험생활의 축복, 메구미(6) 믿음성장과 건강을 위해.

5) 한국의 가족들의 영혼구원(특히 친정어머니의 건강과 마음문 열리기를)위해.

6) 한국안에 정의와 공의가 넘치기를. 북한과의 위기가 극복되고, 하나님의 보호하심위해.

7) 한국의 기도동역자님의 삶안에 찬양과 기쁨이 넘치고, .육의 은혜가 채워지기를.

11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나가타 에이이치, 이정미 선교사, 히또미, 메구미 드림.

복음을 들고 열방으로..세계를 품고 주의 영광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