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타이편지

김상회선교사 기도편지

작성자
altai
작성일
2017-04-11 07:07
조회
20
선교 동역자님께

그동안 평안하신지요?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이곳은 이미 들판에 모내기가 거의 끝마쳐가는 상황입니다.

늘 저희들을 위해서 함께 기도를 모아주심에 감사합니다.

교회는 서서히 활기가 있어짐에 감사합니다.

2017년은“주안에서 항상 기뻐하라“(빌4:4)를 주제로 정하고, 성령 충만하여 기쁨으로 주님을 섬기며, 올해 안에 한사람이 한명 이상씩 전도하기로 하고, 전도대상자를 위해서 기도 하고 있습니다.

저희도 아침식사 장사를 하는 한 가정을 놓고 기도중입니다.

2월에는 위암 말기환자를 알게 되어서 병원으로 심방 가서 복음을 전했는데, 영접하는 감사한 일이 있었습니다. 환자는 병원에 입원해 있어서, 저희가 자주 병원으로 심방으로 가서 기도해주고, 말씀으로 교제 하고 있습니다. 두 딸도 예수님을 영접했는데, 우상숭배하는 할머니의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상황을 이기고 주님 앞에 나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월에는 유방암 4기 자매가 주일에 교회를 잘 나오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스튜어디스인 딸도 열심히 나와 함께 예배 드릴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이제 말씀 양육을 시작하려고 하는데, 믿음이 잘 들어가서 성장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부활절 날에 올해 전도하기로 한 대상들을 초청하기로 하고 기도 가운데 있습니다.

주일에 어린아이들이 부모 따라서 교회에 오는데, 주일날 예배 반주에 주일학교를 아내가 인도하다 보니 많은 어려움이 있어서, 신학생 교육 전도사를 청빙 하고픈데 교회가 경제적으로 여유롭지 못해서 쉽지 않습니다. 기도해 주십시오.

 

기도해 주십시오.

 
  1. 부활절에 새로운 분들이 초청되어 복음을 들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 교육 전도사 청빙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3. 저희가 더욱 성령으로 충만하여 맡겨진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위에 날마다 새롭게 주시는 은혜로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주후 2017.3. 대만에서 김상회 와 그가족 올림

복음을 들고 열방으로..세계를 품고 주의 영광을 위해..